close

'주군의 태양' 소지섭-공효진 등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

SBS 새 수목극 '주군의 태양'이 긴 장마와 무더위에도 흔들리지 않고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웃음 만발'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다음달 7일 첫 방송하는 '주군의 태양'은 히트작 메이커 홍자매 작가와 진혁 PD 그리고 섭외 0순위 배우 소지섭-공효진의 의기투합으로 올 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0d9d11dfa9ec8a13a2d56d10f603918fa2ecc0a0  

이런 가운데 소지섭, 공효진, 서인국 등 연기력과 개성을 겸비한 '주군의 태양' 주역 3인방이 한여름의 더위와 싸우며 고군분투 연기를 펼치고 있는 현장이 공개됐다. 초여름에 시작된 '주군의 태양' 촬영은 장마기간까지 겹치면서 촬영스케줄이 시시각각 변동됐다. 게다가 작품의 특성상 오후 늦게 이뤄지는 촬영이 많은 탓에 밤샘 촬영의 비중이 높은 편이지만, 배우들은 지친 기색 없이 서로의 사기를 북돋아주며 팀워크를 다지고 있다. 드라마에 쏟아지고 있는 열렬한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강행군을 마다하지 않고 열정을 발휘하고 있는 것.

무엇보다 '주군의 태양' 배우들은 매 촬영 때마다 함박웃음을 터뜨리며 '웃음이 만발'한 촬영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오만방자 재벌남' 주중원 역을 맡은 소지섭은 카메라 앞에서 차갑고 삐딱한 표정과 말투를 지었다가도, 어느새 '꽃미소'를 지어내며 현장을 달구고 있다. '음침한 독거녀' 태공실 역의 공효진 또한 카메라 뒤에서는 어두운 표정을 거둔 채 사랑스러운 '공블리 미소'를 선보이며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소지섭과 공효진은 극 중 '티격태격', '옥신각신' 몸싸움을 벌이는 장면을 촬영하다가도, 감독의 오케이 사인이 떨어지는 것과 동시에 웃음을 쏟아내는 유쾌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촬영 후 옷매무새를 챙겨주는 등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으로 '소공커플'의 '케미'를 입증, 촬영장 스태프들의 농담 섞인 질투를 사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촬영 도중 '로코퀸' 공효진의 물오른 코믹 연기에 박장대소하기 일쑤인 서인국은

arrow
arrow
    全站熱搜

    侑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