原文:
'청앨' 박시후-최성준, 회장-비서 이리 친해도되나 '의외커플'
뉴스엔 원문 기사전송 2013-01-21 08:2
[뉴스엔 허설희 기자]
박시후 최성준이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최근 SBS '청담동 앨리스' 공식 홈페이지에는 '찰떡호흡을 자랑하는 승조와 문비서의 촬영 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촬영장에서 리허설 및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박시후 최성준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리허설 중 대사를 맞춰보며 웃음이 터지는가 하면 귀여운 애드리브로 촬영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만들었다. 두 사람은 거듭되는 NG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웃는모습에 마음이 녹아내리네요" "박시후 최성준 은근 깨알 호흡이다' "문비서 볼수록 귀엽다" "좋은 분위기에서 촬영하니 찰떡 호흡이 나오는 것 같다" 등 의견을 나타냈다.
한편 SBS '청담동 앨리스'는 매주 주말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SBS '청담동 앨리스' 공식 홈페이지 영상 캡처)
ADS BY GOOGLE
朴施厚崔成俊,會長與祕書成“意外情侶”
新聞日元。原文 新聞傳送2013 - 01 - 21 08:21
[新聞記者]許雪熙
朴施厚在和崔成俊炫耀了“情投意合”。
最近在sbs《清潭洞alice》官方網站上以“情投意合”為題刊登了承晁和文祕書的拍攝現場影像。
公開的視頻是在拍攝現場排練及拍攝中朴施厚和崔成俊的面貌。視頻中兩人在彩排中,配合默契,在其樂融融的氛圍中,或是大笑或一起進行可愛的即興表演,即使兩人反復的ng,一直都沒有失去笑容。
看到視頻的網友們紛紛表示“看到大笑的場面,心里融化啊”“朴施厚崔星俊配合如此默契,祕書越看越可愛”、“良好的氛圍中進行拍攝的“情投意合”,等留言。
另一方面,sbs《清潭洞alice》每周周末下午9時50分播出。
(照片:sbs《清潭洞alice”官方網站視頻截圖)
留言列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