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고싶다’ 박유천이 종영을 앞두고 아쉬운 소감을 전했다.

a  

《想你》殺青在即,朴有天發言表達了自己的惋惜之情。

作者:滬江韓語 來源:互聯網

 

 1356757051-3927547553

15일 박유천은 그룹 JYJ 페이스북에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천입니다. 막바지 촬영 행복하게 열심히 찍고 있고요.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정우도, 저도 행복합니다. 마지막 남은 2회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15號朴有天通過JYJ的facebook的主頁發表了自己的照片並說道:“大家好,我是朴有天。我現在正在拍最后一場戲。得到了大家的厚愛,無論是我還是正宇都很幸福!最后還剩2集,希望大家多多支持!”

사진 속 박유천은 검정색 슈트를 입고 미소를 띤 표정으로 먼 산을 바라보고 있다.

照片中的有天穿著黑色的外套正微笑的看向遠方。

‘보고싶다’에서 박유천은 한정우 역을 연기했다. 정우는 14년 전 가슴 아픈 이별을 한 첫사랑 수연(윤은 혜 분)을 생각하며 어린 나이에 집을 나와 수연의 엄마 명희(송옥숙 분)와 그녀의 주변 사람들을 지켰다. 그는 수연에게 죄를 지은 사람들이 자신들의 죄 값을 치르게 하기 위해 경찰서에서 살다시피 생활을 했다.

在《想你》中,朴有天飾演韓正宇,正宇因思念著14年前傷心分別的秀妍(尹恩惠飾),小小年紀就離家,和秀妍的媽媽明姬(宋玉淑飾)一起生活並守護著秀妍的親人。為了(查明真相)讓對秀妍造成傷害的人贖罪,他几乎住在**局里。

또한 정우는 지난 10일 방송분에서 자신의 아버지 태준(한진희 분)이 모든 일의 배후자임을 알고 큰 충격에 빠졌다.

在10號播出的電視劇中,正宇知道了自己父親泰俊(韓振錫飾)就是幕后黑手之后,受到了巨大的沖擊。

이에 박유천은 “마지막 촬영이 다가올 수록 여러 가지의 생각이 든다. 정말 감정 소모가 많은 아픈 작품이었다”면서 “한정우라는 캐릭터에 그만큼 애착이 갔고 그의 세계를 지켜주고 싶다. 내 생각에 마지막까지 자신이 지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살 것 같다”고 종영을 앞둔 심정을 밝혔다.

有天發表了自己的殺青感言:“隨著殺青日的臨近,感触也多了起來。對這部戲真的很悲傷”,“我很喜歡韓正宇這個角色,希望能繼續守護著他的世界。我覺得最后他會為了繼續守護著自己的家人而活過來!。”

arrow
arrow
    全站熱搜

    侑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