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뉴스>

<앵커>

해병대에 자원입대한 탤런트 현빈이 7주 간의 해병대 훈련을 마치고 첫 휴가를 나왔습니다. 국민 연인에서 국민 해병으로 거듭난 늠름한 모습이었습니다.

한상우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해병대의 상징인 팔각모와 빨간 명찰.

지난달 7일 입대한 뒤 첫 휴가를 나온 이병 김태평, 인기 탤런트 현빈의 모습입니다.

입대 전과 비교하면 더욱 예리해진 턱선에 살이 조금 빠진듯하지만, 눈빛은 그대로입니다.

백령도 해병대 6여단에 배치된 현빈은 경북 포항에서 7주 동안의 신병 교육을 마친 뒤 어제(22일) 인천에 도착했습니다.

인천 중구에 있는 도서파견대에서 부대 전입 신고를 마치고 오늘 아침 8시쯤 4박 5일의 첫 휴가를 나온 현빈은 10여 명의 팬의 환호를 받으며 차에 올랐습니다.

오전에는 서울 흑석동 자택에서 가족들을 만났고, 오후에는 서울 논현동 기획사 사무실에서 지인들을 만났습니다.

현빈은 지인들에게 "해병대 훈련이 힘들었지만 재미있고 색다른 경험이었다"고 말했습니다.

현빈은 오는 7일 휴가를 마치고 백령도 부대에 복귀해 전투병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백령도 주민들은 플래카드까지 걸고 현빈을 환영하면서 지난해 연평도 포격 등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서해 5도 주민들에게 새로운 활력이 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 주용진, 영상편집 : 남일)

轉程:SBS新聞網

海軍陸戰隊自願入伍的演員玄彬7週間的海軍陸戰隊訓練後,首次休假。 國民戀人中,海軍陸戰隊國民的樣子威風凜凜地向前。

海軍陸戰隊的象徵——八角帽和紅色鑑別。 上月7日入伍後首次休假的人氣演員、太平金炳炫彬的樣子, 入伍前相比,更加銳利的下巴稍微活,似乎陷入,但是眼神不變。

白翎島海軍陸戰隊第六旅部署的玄彬從慶北浦項7週的新兵教育後,昨天(22日)抵達了仁川。

在仁川中區的圖書派遣大部隊進行搬遷申報後,今天早上8點左右5天4夜的首次休假的炫彬的10多名粉絲的歡呼,登上了車。

上午在首爾黑石洞的家中見到家人,下午在首爾論峴洞的經紀公司辦公室見到熟人。

玄彬對熟人說“海軍陸戰隊訓練很辛苦,但有趣了與眾不同的經驗。”

玄彬將於7日休假後,白翎島部隊戰鬥兵,重返工作。

白翎島居民們甚至橫幅掛著歡迎玄彬去年延坪島砲擊等,經歷了困難的西海5島居民提供新的活力,正在期待。

 

視頻:

 

 

 

s.bmp  

arrow
arrow
    全站熱搜

    侑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