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102【新聞】尹恩惠榮登完售女王寶座,沾手即脫銷
배우 윤은혜가 ‘완판 퀸’ 파워를 입증했다.
MBC 드라마 ‘보고싶다’ 속 윤은혜의 패션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른 바 ‘윤은혜 코트’, ‘윤은혜 구두’, ‘윤은혜 립스틱’ 등이 방영 직후 극 중 윤은혜의 패션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해당 상품의 ‘완판’ 사례를 쏟아내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윤은혜가 작업실에서 사용하는 스탠드 조명까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조명은 라문(RAMUN)의 아물레또(amuleto)로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것으로, 깔끔하면서도 유니크한 제품.
라문의 관계자는 “드라마 속에 잠시 나왔을 뿐인데 문의 전화가 많이 오고 있다. 매장에 들린 고객들도 드라마 속 제품이라며 알아보신다”고 전했다.
라문의 아물레또는 기본 삼색 트리니티 제품 외에 추가로 세 가지 색상을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으며 투명, 불투명 선택이 가능하다. 단색(솔리드) 제품도 있어 자신이 원하는 한 가지 색상의 스탠드로 ‘맞춤식 디자인’이 가능하다.
한편, 아물레또는 그랑데는 289,000원부터, 아물레또 미니는 189,000원부터 판매하고 있으며 강남점 스토어와 라문 코리아 사이트 및 전화로도 구
‘完售女’尹恩惠造型,‘穿過的東東全部大發’ 聞訊電話紛紛涌來
演員尹恩惠登頂‘完售女王’寶座
MBC想你中 尹恩惠的時尚造型一直受到網民爆發式的熱捧。在‘尹恩惠外套’、‘尹恩惠皮鞋’、‘尹恩惠唇彩’等物品取得熱烈反響之后,劇中尹恩惠的時尚也在瞬間搜索量排行榜中得到彰顯,沾手過的物品全部‘完售’,令人咋舌。
除此之外,連尹恩惠在工作室使用的照明台燈也吸引了眾人視線。這個照明台燈是RAMUN家的AMULETO,是世界級設計師Alessandro Mendini的作品,簡練且獨特。
賣場店長說,‘想你中出現的物品,哪怕只出現一瞬間,都會有好多聞訊電話打入,來賣場的顧客也會打听電視劇中的產品’。。。
留言列表